이렇게 프로젝트도 생성 해놓으셨을 테고, 이제 실행하면 됩니다.
저는 책을 보고 공부를 하는데 속았습니다. 책 표지에는 Android랑 I phone이란 단어가 2번씩 보이는데도 불구하고 포팅방법은 하나도 안 가르쳐 주더군요.
우선 당연 분명히 오프콜스 하게 Eclipse를 켜줍니다. 글보다 그림이 빠를거란 확신이 있기에 그림 설명 갑니다.
요기
클릭, 클릭
자신이 만든 프로젝트 폴더의 proj.android
Project가 Import되었습니다. 하지만 라이브러리인 cocos2d이 깨져있기 때문에 재 설정해줘야합니다.
라이브러리는 보통의 자바 클레스로 되어 있습니다.(Android no no)
경로는 자신이 cocos2d-x의 설치장소 또는 생성한 프로젝트 폴더(projects\game) 속에 있습니다.
- cocos2d-x 폴더일 경우
- 예) e:\cocos2d-x\cocos\2d\platform\android\java
- 프로젝트 폴더일 경우
- 예) e:\projects\game\cocos2d\cocos\2d\platform\android\java
WorkSpace(우측 project explore)에서 Android porject 우클릭 -> properties ->android
기존에 있던 라이브러리를 삭제해줍니다.
새로 불러온 프로젝트를 선택하여 적용합니다.
탁!, 끗!
프로젝트 우클릭 -> Run as -> Android Application을 누르면!
하하 에러가 나죠.
해당하는 proj.android 폴더를 찾아들어가 줍니다.(Eclipse의 프로젝트 익스플로러에서도 가능합니다.) 그리고나서 build_native.py를 실행해주면, 머머머머머머머머머~ 쭉 진행됩니다.
폰이 까꿍 해줍니다.
하지만............... 그래도 안되는 사람은 안됩니다. 다 된다고요? 그럼 난? 뭐지? ㅠㅠ
마지막까지 해도 안되는 분은 다음 명령어를 입력하면 작동됩니다.
- cocos run -s [프로젝트 폴더] -p android
.
이상 여기까지 안드로이드 프로젝트 실행(포팅) 이였습니다. ㅅㄱ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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